본문 내용 바로가기상단메뉴 바로가기

건의 및 제안

어울마당

  • 어울마당
  • 건의 및 제안

건의 및 제안

  • 프린트
생태박물관 매표소 직원 불친절함
생태박물관 매표소 직원 불친절함
작성자김민주작성일2018-12-14조회수772
매표소 직원분 너무 불친절하시네요. 제가 팩스 보낼 일이 있어 콜센터에 알아보고 전화드린 것인데, 팩스전송이 되지 않아서 여러번 보내봤는데요, 안되어 다른 팩스번호를 알려달라 하니 다른 사무실로 보내면 귀찮으셔서 그런건지...

그리고 홈페이지 상에 관리실이나 매표소 등 생태박물관 이용 안내, 소개 어느곳에도 연락처, 팩스번호가 없어 무지무지 불편합니다.

콜센터에 전화해서 알아보고 다시 전화하는 건 너무 불편한 일 아닌가요?
답변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작성자관리자작성일2018-12-27조회수6

1. 부천자연생태공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 및 제안' 코너에 써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2. 먼저 매표소 직원분이 업무처리 미숙으로 인하여 부천자연생태공원 방문 길에 불쾌감을 안겨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일 팩스가 고장으로 팩스전송이 되지 않았습니다.

확인 후 팩스를 수리를 완료되었음 알려드리며, 매표소 직원 분에게 친절 교육을 실시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원조성과 자연생태팀 (032-625-3500~6) 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