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상단메뉴 바로가기

건의 및 제안

어울마당

  • 어울마당
  • 건의 및 제안

건의 및 제안

  • 프린트
도토리, 밤을 무단 채집하는 사람들을 단속해주세요!
도토리, 밤을 무단 채집하는 사람들을 단속해주세요!
작성자박현미작성일2018-09-29조회수472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전 오늘 아이들과 방문했던 사람인데요.
도토리와 밤을 아주 많은 양 채집해서 큰 가방에 넣어가는 분(어르신)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최근 뉴스에도 그런 행동들이 다람쥐나 산 짐승들의 먹이를 부족하게 하여 생태계를 교란 시켜 큰 문제라고 하던데...단속하는 분들도 없고, 아주 당당히 가져가시는데..할 말을 잃었습니다.
아이들에게도 그런 사람들이 있다는 것은 정말 창피하더라구요.
지속적인 단속 및 모니터링을 해주신 다면 더 맑은 자연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부끄러운 어른들의 모습을 아이들이 배울까 겁나네요~~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작성자관리자작성일2018-10-04조회수4

○ 부천자연생태공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 및 제안' 코너에 써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부천자연생태공원에서는 가을 성수기 하루에 최고 3,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시설로 모두가 같은 마음으로 자연을 바라보고 있지 못하는 안타까운 현실이 있습니다. 말씀해주신 그 안타까운 마음이 공감됩니다. 하지만, 우리원은 최소의 인력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수목 및 시설 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야외작업을 하시며 지속적인 단속 및 모니터링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게 된 점 죄송합니다. 조금 더 강화된 단속 및 모니터링에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원조성과 자연생태팀 (032-625-3500~1) 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