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상단메뉴 바로가기

건의 및 제안

어울마당

  • 어울마당
  • 건의 및 제안

건의 및 제안

  • 프린트
생태공원 매표소 직원에 대해 한마디!
생태공원 매표소 직원에 대해 한마디!
작성자김동규작성일2016-05-12조회수1871
4월달에 단체문의 전화후 오늘 단체관람전에 사전답사차 방문하였습니다.

매표소 직원에게 단체관람 사전답사 좀 하러 왔다고 어디서 문의드리면 돼냐고 여쭤보니

'상담받을곳은 따로 없고 인터넷으로 예약하세요' 이러시더군요.

만 65세이상 어르신분들이라 이동경로와 소요시간이 어느정도 걸리냐 여쭤보니

'그건 본인이 표끊고 들어가서 재보면 돼겠네요' 이러더군요.

(생태공원 오기전에 아인스월드를 먼저 사전답사했는데 거기 직원분은 이동경로와 소요시간 안내해주시고 방문증을 주시면서

돌아보라고 하시더군요...)

단체관람시 사전답사와 이동경로, 소요시간 파악은 필수라 생각하는데..

여기는 그러한 안내창구가 따로 없는건지...

저도 지자체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이라 많은 사람을 응대하다보면 스트레스가 많다는걸 잘 알지만...

여기 매표소직원분들은 하루종일 스트레스받아 불친절한가 봅니다~
답변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작성자관리자작성일2016-05-13조회수7

 

○ 부천자연생태공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 및 제안' 코너에 써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먼저 사전답사와 기타 문의에 대해 매표소 직원이 불친절하게 응대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 관람객분들을 응대함에 있어,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토록 직원분에게 친절 교육을 실시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원관리과 식물원팀 (032-625-4870~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