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상단메뉴 바로가기

건의 및 제안

어울마당

  • 어울마당
  • 건의 및 제안

건의 및 제안

  • 프린트
자연생태박물관을 '정글'관련하여 제안이 있습니다.
자연생태박물관을 '정글'관련하여 제안이 있습니다.
작성자손양희작성일2014-05-09조회수1625
첨부파일 20140506_151109.jpeg   20140506_151223.jpeg  
연휴인 화요일날 아이들과 같이 자연생태박물관을 관람하였습니다.

'정글' 기획전을 보았는데, 파충류 동물을 많이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정글 기획이 거의 끝나가는데, 한가지 안타까운게 있었습니다.

각각의 네모난 우리가 다른 동물에게는 크기가 동물들 몸집에 비해서 좀 크거나, 아님 작거나 했는데,

뱀의 우리는 뱀의 몸집에 비해서 너무나 턱없이 작았습니다.

우리가 너무 작아서 움직이기 힘들어서인지, 아니면 특성때문인지는 모르나, 뱀은 똬리를 틀고만 있었습니다.

우리가 가로 1미터도 되어 보이지 않았는데, 그것이 좀 안타까웠습니다.

우리가 길고 조금 컸으면 뱀이 조금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지 않았을까요?

왜그렇게 작은 우리를 뱀우리로 만들었는지 답글 좀 부탁드리고, 다음에 기획할때는 동물들에게 좀 더 편안한 우리를 제공해

주었으면 합니다.

( * 큰 거북은 안전관련하여 어떻게 행동하면 되는지, 물지는 않는지 세세한 설명등 관리가 잘 안되었습니다.

특히나 거북은 직접 만질 수도 있는 위치기에, 짖궂은 아이들이 거북을 무엇으로 쿡쿡 찌를 수도 있기에, 조금 옆에 서서 관리

자님이 관리를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답변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작성자관리자작성일2014-05-09조회수0

○ 부천자연생태공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제안하신 ‘정글전’ 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전시된 뱀은 거은 움직임이 없기에 평상시에도 그리 큰 사육장에서 생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관람시 그리 느끼셨다면 다음 전시에서는 좀더 여유있는 사육장에 전시토록 하고, 기타 제안하신 내용도 보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녹색농정과 식물관리팀 (032-625-2813)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