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상단메뉴 바로가기

건의 및 제안

어울마당

  • 어울마당
  • 건의 및 제안

건의 및 제안

  • 프린트
역곡2동 빼꼼공원관련 건의
역곡2동 빼꼼공원관련 건의
작성자고민지작성일2018-11-25조회수543
어린이들이 많이 오는 놀이터인데 점점 노인들의 고성방가 장소가 되는 것 같아 건의를 좀 하려합니다. 바로옆에 파출소가 있으니 수시로 좀 신경을 썼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1. 할아버지들 대낮에 술먹고 고성방가하고 뽕짝틀고 다닙니다.특히 주말에.. 공원에서
이렇게 술을 퍼마시고 싸우다보면 어린이들에게 사고가 생길수도 있죠. 표지판을 크게 달았으면 합니다.
2. 흰색 미끄럼틀에 못이 삐져나와있는게 제가 본 것만 2년이 넘어가네요. 보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작성자관리자작성일2018-12-12조회수11

○ “소통으로 창조하는 문화도시 부천” 발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시정에 참여하여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 먼저 공원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공원 내 심한 소음, 음주행위 금지를 위해 현수막을 게첩 하였으며, 아울러 해당 지구대에 협조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 또한, 귀하께서 말씀하신 흰색 미끄럼틀은 현장 확인 결과 이상 없음을 확인하였으나,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추후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쾌적한 공원 환경 제공에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원관리과(과장 신귀현 ☎625-4840, 팀장 김상호 ☎625-4850, 담당자 최현희 ☎625-4856)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