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상단메뉴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어울마당

  • 어울마당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 프린트
검색
부천자연생태공원 야외에서 졸업앨범 사진 및 삼각대 이용 촬영을 해도 되나요?

부천자연생태공원 야외에서 졸업앨범 사진을 찍는 것과 삼각대를 이용하여 사진 촬영은 금지 되어 있습니다.

졸업앨범을 찍기 위해, 좋은 사진 한컷을 얻기 위해 삼각대 이용 촬영으로 인하여 많은 식물, 꽃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절기 실내에서 밥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나요?

부천자연생태공원 동절기에 실내에서 식사 할 수 있는 공간은 없으며, 자연생태박물관 옆 '도시락쉼터'(미니 비닐하우스/50여명 수용)에서 간단한 식사나, 음료, 라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모차, 휠체어, 놀이방, 수유실이 있나요?

1. 유모차 대여 : 24개월 이하 유아, 식물원 로비(표 받는 곳) 부모님 신분증 제시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3대 비치)

2. 휠체어 대여 : 몸이 불편하신 분은 식물원 로비, 신분증 제시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수동 휠체어/4대 비치)

3. 놀이방 유무 : 부천자연생태공원 아이들이 자연과 함께 뛰어 노는 장소로서 놀이방이 있지 않습니다.

4. 수유실 유무 : 부천식물원 1층, 자연생태박물관 1층 수유실에서 이용 가능하십니다. (전자렌지 無)

주차장은 있나요?

주차장은 있느나 매우 협소하니(지상 150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7호선 > 까치울력 1번 출구 하차 > 직진 500M 정도)

특히, 성수기 (4~5월, 9~10월)에는 주차하는데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장애인은 무료 인가요?

개인 - 장애인은 등급에 상관 없이 무료입니다.

단체 - 장애인 복지카드를 한꺼번에 복사한 후 사본을 제출(A4 1장) 하시면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증빙자료 제출 후 무료티켓 발부) 

 

단체관람 예약 후 변경 및 취소 가능한가요?

부천시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 https://reserv.bucheon.go.kr/ 에서 변경 및 취소 가능합니다. 

단체관람 예약 후 예약 확인을 할 수 있나요?

부천시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 https://reserv.bucheon.g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람하고 싶은데 꼭 예약을 해야 하나요?

단체 20명(유치원 및 어린이집) 이상은 반드시 예약하셔야 합니다.

예약 방법은 부천자연생태공원 홈페이지 > 예약하기 > 개인ㆍ단체관람 예약하기 버튼 클릭! 하시면 됩니다.

특히, 성수기 기간에는(4~5월, 9~10월) 자연생태박물관 3층 3D 입체 영상관은 총 좌석수가 150석으로 운영되므로 사전 예약이 꼭 필요합니다.

애완견을 데리고 입장할 수 있나요?

부천자연생태공원은 「부천시 자연생태공원 설치 및 운영 조례」, 「박물관 및 미술관 진흥법」,  「수목원·정원의 조성 및 진흥에 관한 법률」에 의거 운영중에 있습니다.
애완견(애완동물)과 함께 입장할 수 없습니다.

식사를 할 수 있나요?

부천자연생태공원 내 곳곳에 설치 되어 있는 평상이나, 나무 그늘 밑에서 간단한 간식 및 도시락을 먹을 수 있습니다.
우천시에는 자연생태박물관 옆 도시락 쉼터(50여명 수용)를 이용하시고, 자연생태박물관 뒤 매점(힐링쉼터)에서 간단한 먹을거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당이나 자판기는 없으며, 과자, 음료, 아이크스림, 커피, 컵라면 등 판매)

13건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