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상단메뉴 바로가기

건의 및 제안

어울마당

  • 어울마당
  • 건의 및 제안

건의 및 제안

  • 프린트
카메라 삼각대
카메라 삼각대
작성자임영호작성일2019-05-07조회수604
최근에 공원이 세롭게 조성이 되었고 이쁜 튜울립이 만개해서 최근에 2회 다녀왔는데 두번째는 마음이 왼지 불편해서 몇자 남겨봅니다.
첫번째는 운이 좋아서 그런가 5월 1일은 카메라 삼각대를 가지고 입장해서 아름다운 튜울립을 담을수 있었는데, 5월 6일은 처가집 식구들하고 장모님을 몸시고 아이들하고 입장하는데 카메라 삼각대는 가지고 입장할수 없다는 매표소 직원의 단호한 말이 이해는 가지만 그래도 넓은 공원에 삼각대를 사용 못한다는 말한마디 이해가 가지않아 몇자 남겨봅니다.
사진을 찍는 분이라면 알겠지만 사진찍는 분들은 삼각대는 실과 바늘과 같아 항시 휴대하고 조심해서 사용합니다 그리고 어제는 넓은 공원에서 꽃을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찍을까 해서 가져갔는데 사용 못해 실망했고, 만약에 식물원 및 특정 장소에서 가족사진 및 삼각대 사용을 못하게 하는거는 이해하지만 막연하게 사용 못하게 하는거는 이해하기 힘드네요 제가 여러곳을 다녀봐도 막무가네로 제한하는 곳은 여기 뿐인거 같은데 참 아쉽네요.
답변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작성자관리자작성일2019-07-10조회수3

○ 부천자연생태공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 및 제안' 코너에 써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 부천자연생태공원은 관람객의 안전과 이용편의를 위하여 삼각대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삼각대 이용으로 인한 전시원의 훼손과 다른 관람객들의 불편으로 인해 부득이한 조치이오니 많이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원조성과 자연생태팀 (032-625-3500~6) 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