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상단메뉴 바로가기

건의 및 제안

어울마당

  • 어울마당
  • 건의 및 제안

건의 및 제안

  • 프린트
불친절한 매표소 직원
불친절한 매표소 직원
작성자김선미작성일2023-09-24조회수302
날씨가 좋아서 수목원을 갔는데 입장부터 힘드네요. 매표를 하려고 했더니 키오스크로 가라고 해서 갔는데 부천시민 할인이 안되서 다시 줄서서 매표소로 갔는데 직원이 한명만 있는것 같지 않은데 한 곳만 매표를 하고 있어서 줄서서 기다렸어요.
화가 났지만 참고 표를 사려고하니 볼멘목소리로 퉁명스럽게 미안하단 말한마디 없이 표를 툭 주네요.
살짝 안을 보니 다른 직원도 있는것 같은데...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은 안중에도 없는 듯 한 곳만 매표하는 건 왜 일까요...
한곳만 매표를 할거면 매표 창구는 왜 여러개 만들었나요?
힐링하려고 갔는데 입구에서 부터 불쾌한 기분이네요. 그나마 입구쪽에서 표받으시는 분이 웃으면서 인사해줘서 수목원 잘 보고 왔어요.
서울인천에서도 오는 분이 있던데 매표소때문에 부천시 이미지가 나빠질것 같아요.
귀하의 불편사항에 답변 드립니다.
귀하의 불편사항에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관리자작성일2023-10-20조회수1

○ 부천자연생태공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 및 제안' 코너에 써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매표소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 때문에 부천자연생태공원 나들이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매표소 직원들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앞으로도 부천자연생태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더욱 친절하게 맞이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원조성과 자연생태팀 (032-625-3502)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